로그인봉헌하기

주임 신부 부활 메시지

주임 신부 부활 메시지

“사랑과 위로로 우리를 충만하게 하시는 부활하신 주님께서 여러분과 함께!”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사랑과 위로로 우리를 충만하게 하시는 부활하신 주님께서 이 거룩한 부활절에 여러분과 항상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예루살렘에서 죽음을 이기고 부활하시어, 초대 교회의 위대하고 모범적인 삶을 이끌어 주신 바로 그 주님께서 오늘도 여러분을 부르고 계십니다.
그리스도께서는 우리 사회를 복음화하고, 거룩한 가정을 세우고, 고통받고 힘없는 이들을 위로하고, 그분의 영광스러운 교회를 섬기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을 우리에게 베풀어 주셨습니다.

성사를 통해 하느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크나큰 은총에 감사하며, 이번 부활절에 가톨릭 교회에서 세례성사를 받게 될 새 영세자들과 함께 기뻐합시다.
새 영세자들과 그들의 대부모, 후원자와 가족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특별히 교회가 여러분의 세례 서약을 갱신하도록 우리 모두를 초대하여 함께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무한한 당신의 은총과 사랑을 우리에게 베푸시며, 주님의 교회에 생기를 불어 넣어 주시는 성령의 이끄심으로 우리가 죽음을 이기고 부활하신 주님 안에서 하나가 되는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청합니다.

복되신 동정 마리아와 배필이신 성 요셉의 전구를 통해 주님의 평화가 이 부활절에, 그리고 항상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을 축복하시기를 간구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알링턴 교구 마이클 버빗지 주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