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봉헌하기

코로나-19 업데이트

코로나-19 업데이트

본당 미사 중계

http://www.stpaulchung.org/content/mass

본당 웹사이트를 통해 본당 주일 10시 미사를 매주 생중계하니 신자분들은 가정에서 미사 참례를 하시기 바랍니다.

매일 미사 및 기도 시간 안내

  1. 매일 오전 10시오후 5시에 사제관 경당에서 사제들이 미사를 봉헌합니다. 교우들은 평화방송 또는 유튜브 TV 매일미사를 시청하시며 함께 참례하시고 신영성체로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매일 밤 9시에 신자들을 향해 사제의 강복으로 한마음 기도 시간을 갖고 있으니 교우 여러분들도 같은 시간에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한반도의 평화, 본당의 일치와 화합을 위하여 주모경 1회
    코로나-19 극복을 청하는 기도
    코로나-19의 피해자들과 의료진 및 봉사자, 각자의 지향으로 묵주기도 5단

코로나-19 상황에서의 성사에 대하여

  1. 병자성사 및 병자 영성체: 죽음에 임박한 경우에 한해서 시행합니다.
  2. 혼인 및 장례예식: 혼인예식을 연기하지 못하는 상황과 장례예식은 10명 이하의 직계 가족 참석하에 거행할 수 있습니다.
  3. 고해성사(판공성사): “합동 판공성사”는 실시할 수 없으며 긴급한 경우 본당으로 문의하여 개별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판공성사는 개인이 집에서 양심 성찰하고, 성당에서 미사를 봉헌할 수 있는 상황이 되면 그때 개별적으로 고해성사를 보시면 됩니다.
  4. 신영성체: 영적(마음)으로 성체를 모시는 것으로, 준비가 부족하거나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실제로 성체를 영하지 못하는 경우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믿음과 사랑 안에서 성체를 모시고자 하는 원의를 지닌다면 성체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영성체의 기도

지극히 거룩한 성사 안에
참으로 계시는 우리 주 예수님,
지금 성체 안의 당신을
영할 수는 없사오나
지극한 사랑으로 간절히 바라오니,
거룩하신 당신 어머니의
티없으신 성심을 통해
영적으로 저의 마음에 오소서
오셔서 영원토록 사시옵소서
당신은 제 안에 계시고,
저는 또 당신 안에서
이제와 또한 영원히 살게 하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