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봉헌하기

Bishops Lenten Appeal (BLA)

Bishops Lenten Appeal (BLA)

교구장 마이클 버비지 메시지

Bishops Lenten Appeal 2023

그리스도 안에서 사랑하는 형제자매 여러분,

알링턴 교구의 황금희년을 맞는 2024년 사순시기 주교님 사목보조금(BLA)의 주제는 “보라, 내가 모든 것을 새롭게하리라.“ 입니다. 교구 설립 50주년이라는 뜻깊은 행사를 준비하면서 교구 가족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지난일을 기억하고, 하느님의 크신 축복을 기뻐하며, 그분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새롭게 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 교구 설립 50주년을 기념하면서 우리는 하느님께서 베푸신 선물, 특히 그분의 은총과 자비에 대해 깊은 감사를 느끼게 됩니다. 우리는 자선 사업을 수행함으로써 우리가 주님으로부터 받은 것을 나누고자 하는 영적인 영감을 받습니다. BLA에 참여하는 것은 하느님께 감사를 드리는 동시에 복음의 좋은 소식을 함께 나누는 방법입니다.

올 해 BLA에 기도와 희생을 반영하는 약정으로 우리 본당과 교구 전체의 수많은 사람들을 돕는 40개 이상의 사목적 프로그램을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선물은 어려운 이들의 삶을 개선하고, 풍요롭게하며 그들에게 그리스도의 자비를 나타내는데 쓰일 것 입니다.

황금희년을 준비하는 이 특별한 시기에 우리의 마음이 새로워져 하느님께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를 청해봅니다.

교회의 어머니이신 마리아의 전구를 통하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평화와 기쁨이 늘 함께하시길 빕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알링턴 교구장 마이클 버비지

※ BLA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알링턴 교구 웹사이트 www.arlingtondiocese.org/bla/를 통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BLA 온라인 참여 안내 영상

BLA 참여 안내

BLA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아래 'BLA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알링턴 교구 BLA 도네이션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도네이션 페이지에서 크레딧 카드로 일시불 또는 매달 지불 되도록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