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새 신자분들의 버지니아 성 정 바오로 한인 천주교회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성 정 바오로 천주교회는 성당 웹사이트의 오시는길에 나오는 것처럼 4712 Rippling Pond Dr. Fairfax, VA 22033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일 미사는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10시, 11시40분 (학생, 영어) 와 오후 5시(청년) 에 있으며 미사 10분 전에는 오시길 권장합니다. 또한 주로 대학생/대학원생 이거나 미혼인 신자분들을 위한 청년 미사는 주일 오후 5시에 있습니다.

성당 정문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앞쪽에 주보를 놓아두는 주보대가 있으며 그 옆에는 새 신자를 안내하는 Desk가 있으니 새로 나온 신자라고 소개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 신자님들은 되도록이면 앞자리 쪽으로 착석해 주시면 미사 중 공지 시간에 새 신자를 소개하니 다른 신자분들과 인사하기가 편할듯 합니다.

또한 미사후 본당 신부님과 만나시길 권장하며 본당 사무실의 사무장을 통해 교적 이전 및 기타 성당 사무실 관련 일을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미사후에는 친교실에 새로 오신 분을 위한 간단한 다과가 준비되어 있으니 꼭 참석하셔서 다른 신자님들과 인사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어린 자녀 또는 청소년 자녀가 있으시면 주일학교, 한국 학교가 본당에 개설되어 있으니 담당자를 만나 등록에 관한 상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우리 본당에는 사시는 지역에 따라 구역과 구역모임이 정기적으로 있으니 소공동체 모임에 참석하셔서 함께 공동체를 이루시길 권장합니다. 신자분들의 활발한 신심 활동을 위해 본당에는 성령 기도회, 꾸리아, 울뜨레아, M.E, 성소 후원회와 연령별 단체 등의 모임이 있으니 적극적으로 가입하시길 권합니다.